5 ESSENTIAL ELEMENTS FOR 웨딩박람회

5 Essential Elements For 웨딩박람회

5 Essential Elements For 웨딩박람회

Blog Article

" 내년 봄에 결혼하시는데 아직 어디서 할지도 못 정해셨으면, 지금 너무 늦으셨는데.. 우선 예식장도 정해야 하지만, 스튜디오 촬영 일정도 어서 잡아야 하고.."

실제로 예복 상담받으면서 양말받고, 예물 상담받으면서 주얼리 보관함을 받기도 했거든요.

내가 생각했던 웨딩 컨퍼런스는 다 뭐였지? 웨딩 업체보다 플래너가 더 많은.. 웨딩 박람회를 바랬던 것은 아니었는데. 후기를 좀 더 찾아보니 정말 크게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부분 웨딩플래너 업체 주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련 업체들만 참여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으로 계약을 성사시키는데 목적을 두는 것.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웨딩 박람회에 다녀온 후기, 장단점 등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방문자 이름, 전화번호, 예식 예정일 같은 기본 정보와 박람회 방문 날짜, 방문 시간 등에 대해서 기입하고 폼을 제출하면 예약되는 시스템이었어요.

)를 다졌다. 웨딩 박람회도 뭔가 주최가 다를 테니, 적어도 우리 두 번은 가보자고. 뭐든 한 번에 결정하는 법이 없던 나는 갔다가 덜컥 계약이라도 할까 봐 무척 조심스러웠다.

무엇보다 이 시점에는 뭘 준비해야 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지! 개념 정리 한 번 한다는 생각으로 부산웨딩박람회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 하며 만사 제쳐놓고 갈 필요는 없다. 업체도 많지만, 어떤 곳은 주말마다  사무실에서 결혼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를 어떻게 상시.. 그것도 사무실에서 할 수가 있지?  여기에서 바로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는 사실이 있었다.

무척이나 낯선 광경. 취업 면접장 같기도 하고. 여기저기 좀 둘러봐야 하는데, 난데없이 앉으라고 하니 좀 당황하긴 했다. 우리가 배정된 분께서 간단하게 인사를 한 뒤 대뜸 언제 결혼하느냐고 물었다.

지금 예약하지 않으면 촬영을 못 할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픽스해두는게 어떻겠냐고. 맞는 말인 줄 알면서도, 갑자기 생각하지도 않았던 스튜디오 예약을 하게 생겼으니 당황스러웠다.

아무래도 상담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다보면 지체될 수도 있게 때문에 충분히 이해되긴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가지고 있던 종이에 이것, 저것을 물으며 적기 시작했다. 뭐 하시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 무렵, 결혼 완전 정복 같은 - 일목 요연하게 적힌 결혼 준비 양식을 꺼내 보여주신다.

결론적으로 만족하는 부분도, 불만족스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웨딩박람회 다녀와서 일사천리로 뭔가 해결되는 느낌이라 목적은 이룬 것 같아요!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가격에 계약이 가능한 경우도 있고 계약을 했을 때 이것저것 많이 얹어주는 경우도 있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등의 견적상담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 가능하며 스드메갤러리, 혼수전시관에서 샘플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

Report this page